다낭, 호이안 4박5일 일정

 

 

 

 

저희 일정표였습니다 :)

 

다낭 도깨비 가입해서 얻어가는 꿀팁들 들 덕에 재밌게 여행했어요 ㅠㅠㅠㅠ

 

내 기준 도깨비 카페에서 꼭 해야할 것들 

 

1. 행코코넛배 이용하기

 

카톡으로 예약이 되고 간단한 영어로 쉽게 예약이 가능해요 ㅎㅎㅎ 걱정했는데 빠르게 진행도 잘 되고 렌트카 기사님 또는 그랩 택시 기사님이 있다고 말 하면 알아서 주소 보내주시고 길 안내도 해주셨어요 

그리고 뱃사공 아저씨 너무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ㅜㅜㅜ

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고 정말 감사해서 팁 5$ 드리고 왔네요 ㅎㅎㅎㅎ

 

2. 바나힐 투어 패키지 강추

 

대부분이 그렇듯() 처음 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

바나힐 생각보다 뭐가 많아요 .. 골든브릿지 가는 곳도 어렵구 ㅜㅜ 저희는 곰돌이 푸 가이드 님이 계셔서 후딱후딱 사진 찍고 자유시간 갖고 돌아다녔어요 ㅎㅎㅎㅎㅎ

지루한 패키지 절대 아니고 정말 필요한 일정만 잠시 같이 다녔다가 자유시간 3시간정도 받았어요 

3시간이면 바나힐 웬만한거 다 구경합니다 ..

 

 

 

내 기준 다낭여행 중 별로였던 곳

 

1. 바빌론스테이크 2

맛은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굿굿

저희가 다녀온 날이 정신이 없던건지 ..

사람 밖에 기다리게 해놓고 다시 들어가서 물어보니 자리 안내해주시고 안심+등심+해물볶음밥 시켰는데

등심은 끝까지 안나와서 결국 취소하고 나왔어요 ㅋㅋㅋㅋ

물어볼때마다 5분만 기다려달라 하고 ..

저희는 에어컨 있는 2층으로 올라갔는데 환풍구가 없는지

가게 안은 연기로 가득해 눈이 매웠습니다 ㅜㅜ

 

내 기준  장소

1. 밤에 미케비치 꼭 가세요 ..

카페() 펍 등 야외에서 공연하고 노래 틀어주는데 

밤 바다라 덥지도 않고 선선하니 힐링하기 너무 좋아요 ㅎㅎ

 

마지막 기념품 

1.코끼리바지

 저는 열장 사왔는데 더 사고싶어요 ㅜㅜㅜ

친구들 가족들 더 주고싶은 심정이에요 얼마나 편한지 

긴바지라 덥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정말 암 것도 안입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시원하구 좋아요 :)

 

2. 체리쉬 망고푸딩

여러분 .. 이거 정말 맛있어요

그냥 보이길래 사왔는데 머 이리 맛있는지 다시 가면 망고푸딩젤리 5통은 사오고싶어요 ㅜㅜㅜ

 

 

5xJRLuEgDM8

 

댓글